카테고리 없음

143회차 월요노인밥상

두루두루배움터 2023. 2. 22. 15:21

2월 20일 
143회 월요노인밥상
'닭볶음탕'

봄이 오기전에 마지막 추위라는걸 
실감하는듯 매서운 칼바람과
영하권 추위가 밥상 아침에 함께했습니다
그래도 겨울 한파와 다르게
'꽃샘추위'여서 햇빛은 따뜻했습니다~
따뜻한 햇빛에 밖에서 먹을까했지만
바람이 여간 매서운게
노인분들 탈이 날까 싶더라구요~
그래서 밑에 군산아구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해 식당에서 배식하고
밖에서 반찬통 포장을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급하게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식당 빌려주신
군산아구찜 사장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오늘도 어김없이 생일선물함을
노인분들께 보여드렸습니다~
지금까지 기부받은 소소하고 감사한 선물들을요~
우대표님이 보여주시면서 돈도 가능하고
비누곽같은 작은 물건들도 가능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랬더니 2월 생일축하받을 누군가를 위해
어떤 노인분은 천원을 후원하셨고,
다른 분은 치약, 손소독제를 주셨답니다 ㅎㅎ
아무것도 없던 생일선물함이 점차 가득차는게 
마음이 따뜻해지더라구요~
그리고 2월 생신잔치에 어떤 생신선물들을
나눠 받을지 기대가 되구요 ㅎㅎ
다음주 월요일 11시에 2월 생신잔치가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오늘 메뉴는 닭볶음탕이었구요~
역시나 조리장님의 훌룡한 요리솜씨로 
노인분들이 맛있게 잘 드셨습니다 ㅎㅎ
노인분들이 군산아구찜 식당 나오면서 
맛있었다고 하신 분, 그렇게 많이 먹은거 
처음이라고 한분, 감자가 맛있었다고
칭찬한분등  각양각색으로 말씀하셨어요~
다 대부분 너무 맛있다는 내용이었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먹고 포장하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오늘 식사 29명, 반찬통 42인분, 봉사자 8명, 총 79인분 나갔습니다~ 맛있는 음식 준비해주신 박점심 조리장님 감사합니다. 지원팀 두레생협, 김홍녀, 김주옥, 두루실무 수고 많으셨어요~

월요노인밥상은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702-540769, 두루두루배움터
* 기부금 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