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의 활동/두루와 성인

두루풋살모임 함께해요

두루두루배움터 2021. 2. 9. 14:49

2020.11.21 두루패스풋살모임

날씨가 부쩍 추워진 요즘, 새벽의 찬 공기를 온 몸으로 느끼며 추위에 떨다 경기가 시작하면 추위가 사라지고, 땀으로 몸이 뜨거워지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새벽6-8시 도봉풋살장에서 풋살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이기도 합니다^^

이번주는 도봉풋살장에서 가장 큰 경기장에서 77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44가 가능한 좁은 구장에서 넓은 구장으로 옮기니 풋살이 더 재미있습니다...

이럴때 생각나는 곳은 또 번동중!!!! 번동중이 그리운데... 올해는 더 이상 번동중을 이용하지 못할 듯 합니다ㅜㅜ

 

오랫만에 감독님이 광명에서 도봉까지 새벽바람을 뚫고 참여했습니다~ 태어난지 얼마 안된 아이를 돌보느라 계속 참여하지 못했는데 오랫만에 봐서 너무 좋았네요~ 매일 아이를 안고 창문에서 축구를 본다는 말이 기억에 남네요~ 자주는 못오겠지만 앞으로 종종 시간 되면 함께 운동하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실력이 없어도... 열정만 있

다면 두루패스 풋살모임에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함께 풋살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