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의 활동/두루와 노인

10월 어르신 생파- 두루두루배움터

두루두루배움터 2021. 12. 7. 13:04
"창피해하시고 머쩍어하시지만
그 안에 미소가 다 보여용 ㅎㅎㅎㅎ"
9월 10월 어르신 생파 있던날~~~
코로나 4단계로 잠시 미뤄졌던 어르신생파
오늘 9월 생신 10월생신 한꺼번에 해드렸습니다.
날씨도 오늘따라 엄청따듯하구요
바람도 한점없이 포근한 날씨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님 생파 소문이 나서인지 엄청 많은어르신들이 나와계신거예요
당황했습니다.
두루두루는 50인분 뿐이 준비안했는데 말이죠 ㅠㅠㅠㅠㅠ
어쩌지 발을 동동굴러봅니다.
그래도 50인분은 그대로
어르신들은 계속 늘어나십니다요 ㅠㅠㅠ
그래도 아자아자아자
화이팅하고 시작해봅니다.
생신축하 노래도 다같이 불러드리구요
건강하시라고 건강도 기원해드립니다.
다들 꼬깔모자 쓴 모습이 귀여우시네요
풋 하고 웃음이 나오네요~
중간중간 다들 한바탕 웃는 시간도 있었구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근데 50인분이 부족해서
(한80분은 계셨던거 같음 ㅠㅜㅠㅠㅠㅠ)
그게 좀 아쉬웠던 어르신 생파였습니다.
다음번에 100인분으로 ㅎㅎㅎㅎ
그럼 모두 건강하시구요
다음달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