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의 활동/두루와 노인

우리동네 어르신들 인생사진전- 크리스마스 이브

두루두루배움터 2021. 12. 30. 13:10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두루에있던 일"
정신없이 크리스마스를 보냈더랬죠~
이제서야 그날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두루두루배움터 귀똥입니다.
기억하시죠 지난 12월 9일날 장수사진 찍었던 거
사진이 너무너무 잘나왔답니다.
그냥 드리기는 너무 아쉬워서
인생사진전을 준비했드랬죠~~
세상에 어르신 모두 사진이 어찌 이리 잘나왔을까요 ㅎㅎ
멋있는 인생사진 한 컷은 커다란 액자로~
꽃들고 찍었던 한 컷은 폼보드에 붙여서~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어르신들이 모두 좋아하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드랬죠
그러나 음....
귀똥이가 조금 늦장 핀 덕에 준비가 참 철저하게 안되었지요
음,,, 한다고 했는데 엄청 빠트린게 많았더랬죠
음,,, 열심히 준비한것 같았으나 실수가 좀 있었드랬죠
음,,, 귀똥이가 미쳐 생각못한 부분이 다 발각되고 말았드랬죠
웃어야 할지 울어야할지

 

실수 연속에 귀똥이 꿀먹은 벙어리가 되었드랬죠 ㅠㅠㅠㅠ
어찌어찌 1시 30분 시작으로 인생사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도 아주 멋드러지게 잘 진행했죠~
어르신들 넘나 넘나 좋아하시고
사진전 구경오신 다른분들도 모두 사진 잘나왔다고 한마디씩 해주셨어요. 특히나 왜이렇게 웃고있냐며 사진에 대한 평가 한마디씩 하면서 웃음바다가 되었드랬죠
사진전 구경도 좋지만
또 크리스마스 기념 한컷 찍어야죠
루돌프 핀도 머리띠도 산타모자도 써봅니다.
그리고 폴라로이드로 한컷 행복하게 찍어드립니다.
우리 어르신들 굳은 얼굴은 저 멀리
얼굴에 미소가 한가득입니다.
귀똥이도 활짝 웃고있습니다.
차리쌤도 활짝 웃고있구요
우성구산타도 김주옥산타도 모두 활짝 웃고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워 해주시다니
이렇게나 행복해 해주시다니
두루두루는 넘나 행복합니다요
물론 과정이 중요하지만
오늘은 결과만 생각할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똥이 막 이기적임 )
인생사진전 잠시 1시간 30분의 일정이었지만
어르신들께 엄청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드린것 같습니다.
특히나 두루두루배움터 식구들한테도
엄청 많은 행복함과 뿌듯함을 만들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내년 더 행복한 메리크리스마스를 기약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