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의 활동/두루와 월요노인밥상

36차 월요노인밥상/ 두루두루배움터

두루두루배움터 2021. 2. 9. 14:37

36차 월

요노인밥상

1월25일(월)

오늘 시래기국은 모두 49그릇 나갔습니다~

날이 따뜻해 많은 분이 오셨고 반찬그릇 가져와 잘 나눴습니다. 남성 어르신 4분은 특혜시비를 받으며ㅋㅋ 두루에서 식사했습니다.

어머님이 우스갯소리로 했다고 하지만 특혜는 특혜니까 다음엔 잘 살피겠습니다ㅎㅎ

시래기국에 갈아넣은 콩과 들깨가 맛을 돋구었다는 아버님들의 말씀~

"맛있게 잘 한다니깐ㅎㅎ"

조리장님의 실력이 입증되는 순간... 입바른 소리가 아니라 장에서부터 우러나오는 만족스런 표정이 동반된 말씀이었습니다.

사실이니까요ㅋㅋ

하시는 분 드시는 분 모두 모두 고맙습니다.

모두의 밥상 두루두루 월요노인밥상

오늘도 멋지게 성공했습니다ㅎㅎ

남미희 박은성 홍두호 서정례 이혜령님 후원금, 김영치님 홍삼농축액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복 받으실 거에요~^^

다음주 37차는 닭미역국으로 갑니다~^^

모두의 소망대로 코로나19위기 끝나고 멋진 밥상공동체가 열리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은교샘 주옥샘 보영샘 홍녀대표님 민규샘

모두 수고하셨어요~^^

*월요노인밥상 십시일반계좌

우리은행

1005 702 540769

두루두루배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