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의 활동/두루와 월요노인밥상

103회차 월요노인밥상

두루두루배움터 2022. 5. 17. 14:55

5월 16일 
103회 월요노인밥상 
'닭볶음탕'

바람이 솔솔 부는 자리에서
5월자 노인 생일잔치와 밥상을 했습니다~

노인밥상 전에 생일잔치를 먼저 했는데요~
다행히 5월 생일자분들이 밥상에 매번 오시는 분들이어서
축하 해드릴 수 있었답니다.
그런데 한분이 축하자리로 안오시고 
멀리 떨어진 곳에 홀로 앉아계셨어요
그래서 같이 축하받았으면 좋겠다고 
생일축하하는 자리로 모셨습니다~
그리고 바람으로 생일 초에 불이 안붙어서
우대표님이 생일을 축하해주는 노인분들에게 
손가락 초를  함께 만들자고 했습니다? 
검지를 폈다가 생일 노래 끝에 검지를 접는 방법으로요 ㅎㅎ
그렇게 다함께 생일 노래를 부르고 생일 떡을 나눴습니다
생일자 노인분들께는 이쁜 꽃과 요구르트 한줄도 드리구요~
다시한번 박종민님, 고정옥님 생신축하드려요??

생일축하가 끝난 뒤 우대표님이
노인분들께 잠깐의 공지를 했습니다~
다시 돌아온 노인장기윷놀이에 대해서요~
이번에는 6월 3일 금요일 단오에 하고 
더울 것 같아 오전에 진행합니다
그리고 점심에는 맛있는 국수를 다같이 먹을 예정이구요
그날 장기윷놀이대회 전에 축하 풍물패도 온다고 해요~
말씀드렸더니 다들 기대해주셨답니다 ㅎㅎ

닭도리탕, 콩나물국, 얼갈이배추김치, 밥 구성의
오늘 메뉴는 모든 노인분들이 맛있다고 하셨구요
어떤 노인분께서는 역대급 최고!라고 하셨습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은 밥상 배식이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10번정도 왔다갔다한 것 같아요 (ㅠㅠ)
제가 하는 역할이 많아서 그런지 더 정신 없었던 밥상이었습니다
그래서 봉사자들과 점심먹고 배식에 관해 얘기를 나눴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다음주 배식을 진행 하려구요~
다음주엔 어떤 배식을 할지 기대해주세요 ㅎㅎ

오늘은 반찬통 8인분, 식사 43명, 봉사자 8명, 총59인분 나갔습니다. 맛있는 음식 준비해주신 박점심 조리장님 감사합니다. 지원팀인 두레생협, 두루실무, 우은정, 김홍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두루두루배움터 16주년 생일파티를 하는 날입니다.
6시부터 다 오실 때까지 계속합니다 ㅎㅎ 
도야지갈비집에서 하구요~ 와서 많이 축하해주세요~~

월요노인밥상은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702-540769, 두루두루배움터
* 기부금 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