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의 활동/두루와 청소년

2023년 8월 움직이는 청소년 카페

두루두루배움터 2023. 8. 18. 13:19

8월 16일 (수)
8월 움직이는 청소년 카페 in 수유일공원


움청카 시작하기 앞서, 
봉사자들과 역할분담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른 달 움청카와 달리
8월 움청카는 봉사자가 많았습니다 
무려 5명이나 오셨답니다 ㅎㅎ
서로 소개와 인사를 하고, 
활동별로 역할분담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같이 나가서 천막과 책상을 나르고, 
8월 움청카를 준비했습니다


저녁은 밥버거가 아닌 뉴욕 핫도그였어요~
빵에 소시지, 소스, 양파, 양배추 등이 
들어간 핫도그이었구요~ 
야채를 안먹고 싶어서 
양파만 빼달라는 청소년이 있었지만, 
그래도 그 청소년 빼고 대부분 맛있게 먹었답니다
청소년 뿐만 아니라 봉사자들도요~
매번 이렇게 준비하는 자원순환 '환장' 감사드립니다~


8월 움청카엔 새로 생긴 부스가 있었는데요~
인수동 어진이마을과 놀멍쉬멍 쌤들이 하는
보드게임 부스가 새로 생겼답니다
보드게임을 하는데 청소년들이 즐거워보여서
한번 체험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특히, 인형뽑기 보드게임이요~
10월까지 부스하러 오신다 하니 
틈날때 한번 체험해봐야겠습니다 ㅎ


뽑기게임이 끝난 뒤 
물벼락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청소년들이 5개 의자에 앉으면,
봉사자들이 랜덤으로 번호를 뽑아 해당하는 그릇으로
물을 붓는 게임이었습니다
5명 중 물에 안맞는 청소년 1명 있었구요~
처음엔 물맞는 것을 낯설어 했지만
이내 재밌게 참여했답니다 ㅎㅎ
나중엔 어른들이 복불복으로 맞는 시간도 있었어요~
청소년들이 그때를 더 재밌어한 것 같기도.. ㅎㅎ


마지막으로 미션빙고 진행했습니다
7월 미션과 똑같은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는데요~
틱톡 챌린지 따라추기, 제기차기, 신발던지기등
새로운 미션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두줄빙고를 완성하기 위해 청소년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했답니다~


8월 움청카 청소년 30명 왔습니다
뽑기 1등 치킨 뽑은 청소년 없었구요

9월 움청카는 9월 20일 (수) 저녁 6시 입니다.
다음달 움청카엔 어떤 활동을 할지 기대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10월 18일 (수) 저녁 6시
움청카 청소년 축제가 있습니다~ 
이 날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