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의 활동/두루와 청소년

2023년 6월 움직이는 청소년 카페

두루두루배움터 2023. 7. 4. 16:00

6월 21일 (수)
6월 움직이는 청소년 카페 in 수유일공원


하루 전부터 움청카 직전까지
비가 계속 내려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모락에서 해야되나, 그래도 천막치고 해야되나
여러가지 고민을 했었는데요~
예보에서 오후엔 비가 그친다고 해서
수유일공원에서 그대로 하기로 정했습니다
다행히 5시부터 서서히 비가 안오더라구요

그러나 비가 온 여파인지 
수유일공원에 소수의 청소년들만 보였습니다
5월달까지만 해도 움청카 시작을 기다리는 청소년들이 
무척 많았는데.. 이번에는 보이지 않더라구요~
비가 와서 다들 천천히 오는 중이라 생각하고
6월 움직이는 청소년 카페를 시작했습니다


오는 청소년들에게 밥버거와 주스를 주고 
뽑기와 뽑기 기회를 갖는 게임을 했습니다
이번달엔 다른 게임들이 등장했는데요~
쌍권총, ~로 끝나는 말, 잰말게임이었습니다
(쌍권총은 하나빼기 일..전라도표현으로 추정)
움청카를 세번이상 오는 청소년들이 많은데,
이제는 왠만하면 게임을 잘 통과하는 것 같아요 ㅎㅎ
금방 통과해서 뽑기 기회를 얻어 상품을 타갔습니다


청소년 오디션 킬링보이스는 
6월 신청자가 없어 하지 못 했습니다~
대신 유튜브에서 틱톡랜덤플레이댄스를 찾아 틀고,
어른들이 열심히 하는 청소년들을 뽑아서
뽑기 기회를 주었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론 단체미션게임을 했는데요~
토끼와 거북이게임으로 팀을 나눴고
몸으로 말해요를 했습니다~
속담, 영화, 드라마, 최신가요 등 
다양한 주제들로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은근 청소년들이 포인트를 잘 짚어서 
설명을 잘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초성으로 줄줄이 말해요를 했고
토끼팀이 이겨서, 뽑기를 더 뽑았습니다
거북이팀도 한번 더 뽑았다는 건 비밀..^^


6월 움청카에 청소년들이 37명 왔구요~
뽑기는 1,2,3,4등이 총 26개였는데 
3등 소떡소떡 한개 빼고 다 뽑혔답니다 ㅎㅎ

다음 움청카는 7월 19일 (수) 저녁 6시~8시 입니다
어떤 활동 할지 기대 많이 해주세요~~

움직이는 청소년 카페는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302-540773, 두루두루배움터
* 기부금 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강북희망네트워크
#움직이는청소년카페
#움청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