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의 일상

두루는 새단장 중~

두루두루배움터 2022. 1. 19. 15:33
두루는 새단장중입니다~
어제 오늘 일하는 사무실을 정리했답니다
정리하면서 두루의 오래된 자료들을 많이 찾았어요
두루의 공부방시절 자료들도 있고 5년전 자료들도 있고,,
대표님 젊은시절 사진도 있고 ㅎㅎ
다른 실무자 선생님들 동의 하에
필요한 자료들 빼고 다 버린 것 같아요~
보이는 3박스 외에 버릴 것들이 3박스나 더 나왔어요ㅋㅋ
제가 이렇게 다 버려도 되나 싶지만
다른 쌤들이 동의해주셨으니까,,
그거 믿고 열심히 정리했답니다~
다음엔 냉장고방과 현관쪽 물건을 정리할 예정이에요!
여기는 제가 혼자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어서
다른 선생님들과 하려구요~
변한 두루 기대해주세요 ㅎㅎ